공지사항
진각종소식
현재 : 종단소식 > 진각종소식 > 진각종소식
진각종소식
“풋살로 맺은 좋은 인연을 사회에 회향할 것…”
입력 : 2019-10-07 

대구교구, ‘울림 봉사단’ 발대식 봉행


2면 울림봉사단 발대식.JPG



대구교구(교구청장 증혜 정사)는 9월 28일 대구 희락심인당에서 자성동이 풋살 대구교구 연합팀과 대구FC 중등부 선수 및 어머니들로 구성된 ‘울림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봉사단 회장으로 선혜정(희락심인당), 총무 정혜주(시복심인당) 보살이 선출되었으며, 봉사단 이름 공모의 당선자인 정혜주 보살에게는 상금이 전달됐다. 

 

대구교구청장 증혜 정사는 인사말을 통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잠재력은 무한하지만, 가만히 두면 힘을 발휘하지 못한다. 잠재력을 일깨워 울림을 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아이들과  부모님, 또 많은 사람들이 같이 소통하고 공유하여, 작은 시작으로 크게 울려서 사회발전에 함께 할 수 있기를 서원한다”고 전했다. 

 

이날 발대식 후 봉사단원들은 대구FC와 제주 유나이티드 프로축구를 관람하고 경기장 주변정리에 동참하며 화합을 도모하기도 했다.   

울림봉사단 측은 “3년 전 풋살대회를 앞두고 대구교구 연합팀이 구성되면서 시작된 인연을 통해 지금까지 꾸준히 친목을 도모하고 있으며, 이렇게 좋은 인연을 사회에 회향하고자 봉사단을 조직하게 되었다”며 “차후에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대구=정호정 기자dnjf1408@naver.com



우)02748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13길 17 대한불교 진각종 전화 : 02-913-0751~4 팩스 : 02-913-0755
COPYRIGHT 대한불교진각종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