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진각종소식
현재 : 종단소식 > 진각종소식 > 진각종소식
진각종소식
진각종·회당학원,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20-06-15 

비급여 항목 우대 혜택 등 서비스 제공

동국대·경희대·자생한방병원과도 협약


IMG_1097.JPG

 

IMG_1105.JPG


진각종(통리원장 회성 정사)과 학교법인 회당학원(이사장 덕운 정사)은 6월 9일 오후 서울진각문화전승원에서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대표원장 김진국)와 업무협약식을 각각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종단과 회당학원, 강남밝은세상안과간의 교류 활성화와 상호발전, 지역사회에 발전 등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앞으로 진각종의 스승과 종무원, 교직원, 신교도(직계가족 포함)  진료시 비급여 항목에 대한 우대 혜택과 제반 편의를 제공하고, 종단과 회당학원은 온·오프라인 홍보시스템을 통해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와의 업무협약 내용을 정기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2020년 기준 국내 최다 시력교정 수술 건수를 보유한 안과로 11명의 안과전문의가 상주하며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드림렌즈, 다초점·단초점 인공 수정체 수술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통리원장 회성 정사는 “종단이 직접적으로 챙길 수 없는 분야가 바로 의료서비스 분야다. 협약으로 종단의 스승들과 신교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다”면서 “이를 계기 좋은 인연을 이어가며 향후에는 네팔과 스리랑카, 그리고 울릉도 같은 의료취약지역에서 의료봉사활동 등도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진국 대표원장 “현대사회에서 눈 건강은 꼭 챙겨야할 부분이 되었다”며 “앞으로 진각종과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이어가며 눈도 밝아지고, 마음도 밝아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각종은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외에도  2012년 동국대학교 의료원, 2014년 자생한방병원, 2015년 경희의료원과 각각 의료서비스 협약을 맺고 있다. 따라서 산하 모든 병원에서 스승 및 신교도가 진료시 우대혜택과 비급여, 선택진료비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보배 기자 84bebe@hanmail.net

 


IMG_1079.JPG



우)02748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13길 17 대한불교 진각종 전화 : 02-913-0751~4 팩스 : 02-913-0755
COPYRIGHT 대한불교진각종 ALL RIGHTS RESERVED.